[언론보도]수원시의사회 정기총회, 김지훈 회장 재선
첨부파일
-
- 첨부파일: 의협신문.jpg (394.5K)16
-
- 첨부파일: 메디파나.jpg (586.9K)13
-
- 첨부파일: 경기메디뉴스.jpg (378.1K)13
짧은주소
본문
[언론보도]수원시의사회 정기총회, 김지훈 회장 재선
▶의협신문:
김지훈 수원시의사회장 재선
- 경기도 수원시의사회 정기총회…감사·대의원 선출
- "회무 경험·노하우·인맥 총 동원 3년간 최선 다할 것"
https://www.doctor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391
▶메디파나뉴스
수원시의사회 정기총회 열어…김지훈 회장 재선 성공
- 경기도의사회 파견 대의원, 감사 등 선출
http://www.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271715&MainKind=A&NewsKind=60&vCount=12&vKind=1
▶제30대 수원시의사회 김지훈 회장 재선
- 제79회 정기총회, 감사에 이형근 김도관-도 파견 대의원 18명 선출
http://www.ggmedi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18
수원시의사회가 정기총회를 개최해 김지훈 회장의 재선을 의결했다.
수원시의사회는 2월 24일,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제7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진행된 회장선거에 김지훈 후보(제29대 수원시의사회장)가 회원 339명의 추천을 받아 단독 후보로 입후보했으며, 총회에 참석한 회원의 만장일치로 제 30대 수원시의사회장으로 뽑혔다.
김지훈 당선자는 "제30대 수원시의사회장으로 다시 한 번 회원님들을 위하여 일할 수 있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이다"고 밝혔으며 "지난 3년간 회무를 해본 경험과 노하우와 인맥을 총 동원하여 앞으로 3년간 최선을 다하여 회장직을 수행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회장 선출 이후에는 감사 선출이 진행돼, 이형근 회원(오목천동, 이형근의원)과 김도관 회원(파장동, 김도관외과의원)이 감사로 선출됐다.
이어 개최된 경기도의사회 파견 대의원 선거에서는 총 24명의 회원이 입후보해 18명 대의원을 총회에서 선출했다.
선거는 추천을 받아 입후보한 후보들을 대상으로 비밀투표로 진행됐으며, 최다득표를 얻은 후보 순서로 당선을 확정했고 동표인 경우는 연장자를 당선인으로 결정했다.
선출되지 못한 6명의 후보들은 득표순서에 따라 교체대의원으로 지명됐다.
이외에도 회무보고, 재무보고, 감사보고가 있었으며, 지난 한 해 회무에 적극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원시의사회장 표장장을 수여했다.
수원시의사회 관계자는 "이날 총회는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행사장 출입 시 발열 체크 및 방역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으며, 식사를 제공하지 않는 등 수원시 방역당국의 지침을 충실히 지켜서 안전하게 진행했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