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클레더마(Klemderma) MD 출시(의료기기, 실손보험 가능) by HK inno.N

520 2020.09.17 14:15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클레더마(Klederma) MD 출시(의료기기, 실손보험 가능) by HK inno.N

 

HK inno.N이 출시한 Klederma가 MD version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실손보험이 가능한 의료기기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PRODUCT

-->Klederma MD 

(1) Klederma RX ultra intensive lotion MD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민감성 수분장벽 강화 로션

비급여 코드: BK5002KP

(2) Klederma RX ultra intensive cream MD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민감성 수분장벽 강화 크림

비급여 코드: BK5003KP

 

▶HK inno.N, ‘Klederma’ 바로가기:

http://www.inno-n.com/brand/klederma.asp

 

▶회사측 안내 사항:

한국인 피부의 본질적 개선을 위해 소비자, 피부 전문가 집단, 제약회사가 함께 연구하고 기획하고 검증했습니다.

클레더마는 씨제이헬스케어의 새로운 이름, 이노엔(inno.N)의 융합 기술과 혁신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The Key Of Dermatology

Klederma 는 "Key"를 상징하는 이니셜 "K", 피부과학을 뜻하는 "Dermatology"의 조합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과학 솔루션" 을 의미합니다


댓글목록

대피연님의 댓글

HK inno.N, 의약품 이어 '의료기기' 도전
- 바르는 제품으로 MD시장 진출
- "피부과 병·의원 중심 영업마케팅 강화"

HK inno.N이 제약, 화장품에 이어 의료기기 사업으로 영역 확장에 나선다. 바르는 의료기기 MD(Medical Device) 시장 진출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의료기기 시장 진출은 HK inno.N이 한국콜마에 인수된 이후 두 회사가 시너지를 낸 첫 신사업으로 더마 화장품 사업을 선택하고, 지난 6월 더마 화장품 브랜드 '클레더마'를 선보였다.
병·의원용 일반화장품 4종을 먼저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피부과 시장에 진출했고, 이번에 바르는 의료기기 MD 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6개로 확대했다.
HK inno.N 관계자는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 및 환절기 날씨로 인한 피부 문제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진료 후 손상된 피부에 바르는 MD제품 시장 규모도 커지면서 화장품 기업들이 주를 이뤘던 이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고 말했다.
MD 제품은 상처 부위 오염 방지 및 피부 보호 등에 사용하는 ‘창상피복재’ 중 하나로 크림, 로션 형태의 의료기기다. 주로 피부과 진료와 맞물려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바르는 용도로 사용된다.
이번에 HK inno.N이 출시한 제품은 ‘클레더마 RX 울트라 인텐시브 크림MD’와 ‘클레더마 RX 울트라 인텐시브 로션MD’ 등 두 종류다.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과 병의원에서 처방받는 바르는 형태의 의료기기로, 소비자가 가입한 실비보험 약관에 따라 의료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의약품용 연고, 크림 및 화장품 기술력을 보유한 한국콜마와 HK inno.N이 공동 개발해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2등급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
‘클레더마 RX 울트라 인텐시브 크림MD’와 ‘클레더마 RX 울트라 인텐시브 로션MD’ 에는 ‘더마 인셀로지(Derma Incellogy)’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앞서 HK inno.N이 출시한 병의원용 일반 화장품 라인에도 적용한 기술로, 실제 피부 구성과 유사한 성분을 조합해 피부 장벽 강화 및 깊은 보습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피부 보호 및 수분 공급을 자연 유래 성분인 베타글루칸, 판테놀, 라피노오스 등을 추가한 점도 특징이다.
HK inno.N 관계자는 “최근 피부 보호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진정, 보습 기능에 특화된 화장품뿐만 아니라 병원 처방용 제품인 MD제품 시장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두 제품 모두 피부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Total 1,215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