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심포지엄

제35회 대피연 교육 심포지엄(on-line) (211128)

1,911 2021.11.28 10:39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제35회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교육 심포지엄(on-line) 

- 武林高手 51번째 이야기 -

▷일시: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 오전 10:00~11:30

▷연자: 허훈 (평촌 초이스 피부과)

▷주제: Unified GPT for tattoo removal

 

▶”대피연 on-line seminar 강의장“ (세미나 당일, 오전 9시 30분 open):

https://nowis.kr/laserpro

※인터넷 상으로 중계되는 on-line seminar입니다.

 

▶사전등록:

▷대피연 회원만 등록 가능합니다 (무료 회원 가입: www.laserpro.or.kr)

▷등록비: “무료”

※직전년도(2020년) 대피연 회비를 납부 한 회원에 한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밀린 회비 납부 가능합니다.

※2020년 회비를 완납하셨더라도 반드시 ”사전등록“을 하셔야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 세미나에 등록하신 분들도, 이번 세미나를 들으시려면 매번 새롭게 등록 하셔야 합니다.

※본 seminar는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등록방법: ‘대피연 핸드폰(010-5327-1064)’으로, ‘온라인 세미나’, ‘성함’, ‘소속’, ‘의사면허번호’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등록 완료됩니다.

▷사전등록 마감: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오후 4시까지

 

▶“대피연 on-line seminar 강의장” 접속 방법:

1) “대피연 on-line seminar 강의장“에 접속 합니다. 

https://nowis.kr/laserpro

2) 로그인은 ‘ID: 성함’, ‘PW: 본인 의사면허번호’로 하시면 됩니다(PW는 log in 해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3) 강의록(PDF)은 “대피연 on-line seminar 강의장“에서 다운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강의 내용 중 질문이 있으신 회원님들께서는 대피연 익명게시판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시는 글: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회장 허훈입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위드 코로나’를 맞기는 했지만 아직까지는 대규모 소그룹세미나를 개최하기에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온라인 세미나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온라인 세미나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들을 계속 다룰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피연 회비 납부 안내:

대피연 on-line seminar의 등록은 무료이지만, 대피연 모든 심포지엄 등록 시 직전년도(2020년) 회비납부가 의무화 되었습니다. 회비납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피연 회비 납부안내 및 회비 납부내역 확인 방법:

http://www.laserpro.or.kr/bbs/?t=5Bd

▷회비 납부 계좌: 수협중앙회 1010-1194-4728 (예금주: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대피연 1년 회비: 3 만원

 

▶On-line 강의 시청 시 유의사항:

※원활한 강의 시청을 위하여 가급적 Mobile보다는 PC에서의 시청을 권장합니다.

※본 세미나 시청 시 web browser는 Chor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Edge browser의 경우 팝업차단을 해제하셔야 합니다(우측상단 더보기>설정>업데이트 및 보안>팝업 차단>끔>재실행).

※방송 시청 중 화면이 끊기거나, 음성이 이중으로 들릴 경우 ‘새로고침(F5)’을 click 해 주시고, 가급적 무선보다는 유선 인터넷 참여를 권장 드립니다.

※세미나 당일 접속에 컴퓨터나 인터넷의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대행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대피연님의 댓글

대피연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월 28일 개최된 ‘제35회 대피연 교육 심포지엄(on-line seminar)’에 많은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번째로 개최된 온라인 세미나에 230명이 넘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여 해 주셨습니다.
문신 제거에 있어서 보다 효율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본 회 허훈 회장님께서 강의해 주셨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의 중 동영상 설명이 부족하여 별도로 ‘익명게시판에 동영상을 upload 해 놓았습니다.
보안상 11월 30일까지만 게시 예정이오니 시일 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동영상]Unified GPT focusing Vs defocusing mode 시술 동영상(11월 30일 삭제 예정)
http://www.laserpro.or.kr/bbs/?t=97m

대피연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회원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내용의 온라인 세미나를 계속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세미나를 수강하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대피연 ‘익명게시판’으로 질문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성실하게 답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미숙한 점이 많은 저희 대피연 심포지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온라인 세미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36회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교육 심포지엄(on-line)
- 武林高手 52번째 이야기 -
▷일시: 2021년 12월 12일 (일요일) 오전 10:00~11:30
▷연자: 이건홍 (홍 피부과)
▷주제: 보톡스와 윤곽주사

대피연 온라인 세미나는 대피연 회비를 납부하신 모든 회원님들께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직전년도(2020년) 회비를 납부하신 회원님들은 무료로 등록 가능하고, 밀린 회비도 납부하시면 정상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피연 연회비 3만원을 납부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대피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회비 납부에 적극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피연 회비 납부안내 및 회비 납부내역 확인 방법:
http://www.laserpro.or.kr/bbs/?t=5Bd

▶대피연이 개최하는 모든 심포지엄 및 세미나 등록 시 회비납부 의무화 안내
http://www.laserpro.or.kr/bbs/?t=6GV

★대피연 연회비 ‘3만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http://www.laserpro.or.kr/bbs/?t=8ox